스타벅스 방콕 머그컵을 정리했어요. 중고 거래 이용하기~ (새건데...?)
스타벅스 방콕 머그컵~ 여행 중 기념품을 무엇으로 살지 고민하다가 실용적이면서도 기억에 남을 만한 아이템을 찾고 싶었어요.
스타벅스 방콕 머그컵 구매 계기
고민 끝에 스타벅스 시티 머그컵 중 방콕 에디션을 선택했는데요, 이 머그컵은 방콕의 재밌는 상징적인 이미지를 담아내어 매우 매력적이었어요.
관리
집에 돌아와 이 머그컵을 아끼고 아끼다 보니, 결국 한 번도 사용하지 않고 보관만 하게 되었는데요.
저는 물건을 모으기보다는 정리하고 가볍게 사는 것을 선호하여 중고 거래 플랫폼에서 처리하기로 하였답니다.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물건들을 정리하다가 이 머그컵도 판매하기로 했어요.
여행 기념품 추천
실제로 사용할 예정이 아니라면 머그컵 같은 실용성 있는 물건 보다는 장신구, 벽걸이 용품, 또는 마그네틱 같은 것을 추천합니다. 😊
그래도 기념품으로 샀던 건데, 사용을 한 번도 안 하고 정리했더니 아깝기는 하네요. 후회해봤자 늦었으니, 좋은 주인 만나 잘 사용되길 바라야 하겠지요~ 🙂
판매 전에 시세를 확인하세요.
일기를 적으며 상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려고 인터넷에서 검색해보니, 판매한 스타벅스 방콕 머그컵의 중고 가격이 무려 10만 원에 달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 물론 프리미엄이 붙은 거품 가격이기는 하겠지요?
1만 원도 안 되는 가격에 팔았는데, 그 차이를 확인하니 아쉬움이...! 여러분은 판매 전에 시세를 잘 확인해 보세요. 그래도 이미 엎질러진 물이니 후회는 하루만 합시다. 🥲 하도 오래 전에 사서 얼마에 구매했었는지도 기억이 안 나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