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용 목베개 추천? 후기! 마이워니 비행기 여행용 에어 목쿠션을 사용해 보았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행 할 때마다, 올 때와 갈 때에 딱 2번밖에 사용하지 않을 목베개를 굳이 살 필요가 있나 싶어서 구매를 미루던 제가 드디어 목베개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다들 목베개를 하는데, 나만 없는 것 같은 작은 소외감(?)과 왠지 모르게 매우 편하게 잠드는 옆자리 승객들을 보며 고심을 많이 해 본 결과랍니다. (무언가를 구매하는 경우 꽤 고민을 많이 하는 성격...)

결과부터 우선 말씀드리자면, 대만족이에요! 생각 이상으로 여행 중에 더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받은 느낌입니다. 비행기를 타는 순간부터 여행의 시작일 텐데, 시작부터 끝까지 덕분에 편안한 숙면을 취했네요~

최근에 구매한 여행 관련 제품 중에서 기대를 전혀 하지 않은 물품인데, 의외로 가장 괜찮고 놀라웠던 선택 중 하나인듯합니다. 여러분의 여행 만족도를 한 단계 높여줄 목베개에 대한 경험을 공유해 드리고자 합니다~

구매한 제품은 마이워니에서 나온 여행용 목베개이고요, 상품 설명란에는 에어 목쿠션이라고 나오네요.

사용하기 편한 목베개

여행용 목베개 추천

먼저, 목베개를 사용하는 것이 정말 간편한 편에 속합니다. 특히나, 직관적인 외형 덕분에, 처음 사용해 보더라도 몇 번의 시도를 통해 익숙해질 수 있어, 걱정 없이,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별도의 사용법도 적혀있기는 한데, 정말 필요가 없을 정도로 편한 장점이 있어요~ 이 부분은 정말 칭찬해 주고 싶어요.

디자인

마이워니 비행기 여행용 에어 목쿠션

나쁘지 않은 디자인이라 할 수 있습니다. 비행기에서 장시간 이동이 불가피한 상황에서, 그 어느 때보다도 더 필수적으로 느껴졌습니다. 목을 안정적으로 받쳐주는 디자인은 만족스러웠고, 몇 시간이고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벨로아 소재인데, 말랑말랑한 촉감이 반려동물을 쓰다듬을 때와 비슷한 느낌이에요. 색감도 차분하게 물들어 있는 점이 눈에 더 들어왔답니다.

에어 목쿠션 특이점 (장점, 단점)

에어 목쿠션 특이점

부피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서 여행 중에도 가방에 수납하기가 용이한 점이 좋습니다. 필요할 때에는 부풀리고, 사용하고 난 다음에는 들고 다니거나, 바람을 빼서 가방에 넣을 수 있기 때문에, 크기를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어서 휴대성 면에서도 우수한 편이랍니다.

특히 입을 통해 풍선처럼 부는 형식이 아니라, 손가락으로 꾹꾹 누르면 바람이 들어가는 구조라서 위생적이며, 작동방식이 매우 편한 장점이 있습니다.

여행 가방에 손쉽게 넣을 수 있으며, 따로 제공되는 조그마한 파우치에 충분히 담아도 될 부피이기에 여행 중에도 불편함이 전혀 없었습니다.

에어 쿠션이라는 부분이 단점으로도 느껴졌는데요, 에어에 의한 부피 조절 기능이 있다보니, 목베개를 눌러보았을 때, 부드러운 감촉뿐만 아니라 공기가 꽉 찬 딱딱한 느낌도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다음에 다른 제품을 살 때에는 부피가 있더라도 전체적인 촉감이 말랑말랑한 제품을 한 번 사보고 싶기는 하네요!

(부피 정도는 조절할 수 있으니, 취향껏 선택하시면 돼요! 무조건 빵빵하게 에어를 넣을 필요는 없습니다. 오히려 너무 빵빵하면 더 불편해요.)

세척 가능

목베개의 위생적인 사용 또한 구매 계기 중 하나였습니다. 겉면이 세척 가능하다는 특징은 정말로 눈에 띄었답니다. 여행 중에 의자에 묻은 것, 혹은 땀 등 노폐물에 노출되더라도 세척이 간편해서 언제든지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으리라 기대합니다.

후기

여행 도중에도 손쉽게 공기를 넣고 빼는 과정을 통해 목의 피로를 해소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비행기 출발 전, 후에만 착용했는데, 이동 시간이 긴 경우에는 휴대하여도 좋을 것 같아요.

이동식 공기 목베개는 여행을 훨씬 더 편안하게 만들어줄 것 같아서 추천하기에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버튼식 공기 주입이라는 차별화된 기능 구성으로 하여, 사용하면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행용 목베개를 소개해드렸는데요, 꽤 괜찮은 여행 동반자를 얻은듯한 느낌입니다. 아니면 말고요... 😭 여행 중에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기회, 더 나은 여행을 경험해 보세요~

마이워니 여행용 목베개 총평~

마이워니 여행용 목베개

마이워니 비행기 여행용 에어 목쿠션은 장거리 여행이나 장시간 이동 시 목과 머리의 피로를 덜어줄 수 있는 뛰어난 제품입니다. 휴대성과 편안함, 내구성이 모두 우수하여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평가하겠습니다~

장점

  • 휴대성
  • 편안함
  • 내구성

휴대성이 뛰어나요!

에어를 빼고 파우치에 넣으면 핫팩 정도 크기로 작아져 휴대하기 편리합니다. 가방에 넣어도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으므로, 비행기나 기차, 버스 등 다양한 이동 수단에서 사용할 수 있으리라 기대합니다.

목베개의 크기가 33cm x 12cm x 31cm 이며, 크기를 최대한도로 줄이면 손바닥만한 크기가 되기 때문에 가방에 쉽게 넣을 수 있어요.

편안해요!

목과 머리를 편안하게 받쳐주어 장시간 사용해도 피로가 덜합니다. 목과 머리의 형태에 맞게 공기의 양을 조절할 수 있어 더욱 편안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나름대로 3D 입체 구조 설계 덕분에 목과 머리를 더욱 편안하게 받쳐주는 느낌입니다.

내구성이 좋아요!

튼튼한 소재로 제작되어 오랜 시간 사용해도 변형이 없습니다. 또한, 세탁이 가능하여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점

개인의 목과 머리 형태에 따라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크기가 늘었다 줄었다 하는 부분에서 유동적일 수는 있는데, 결국 최대, 최소 크기는 한정되어 있기에 목과 머리의 길이나 굵기에 따라 편안하지 않을 수 있으니 구매 시 유의해 주세요.

날카로운 것으로 에어 펌프 부분이 찢기지 않도록 조심해 주세요. 얇은 PVC 소재이기 때문에 너무 날카로운 것에 찔리면  에어 부분이 복구가 안 될 것 같습니다.

추천 대상

  • 장거리 여행을 자주 하는 사람
  • 목과 머리가 불편한 경우 잠에 못 드는 사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