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클래식, 중국 황제의 임무 1회 완수 한정 미션을 클리어 해봅시다~
1. 장안성으로 이동
임무는 장안성 황궁에서 시작합니다!
이동 방법은 두 가지예요. '직접 이동'하거나 '장안성비서를 사용'하는 방법이 있지요~
직접 이동하면 시간이 꽤 걸리기 때문에, 비서를 사용하는 걸 강력히 추천합니다.
장안성비서가 없다면 다른 사람에게 구매하세요! 암묵적인 약속으로 특정 채널, 부여성 남쪽에서 거래가 많이 이루어진답니다. (거의 포화 상태인 채널을 찾아가면 돼요.) 아참, 디스코드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으니, 공식 디스코드 채널도 확인해 주세요~ 😉
비서를 1장 구매했다면 장안성 주막에 들러 꼭 여유분을 챙기세요. 임무를 마친 뒤 다시 황제에게 보고할 때 한 장 더 필요하거든요. 그리고 바람의나라 클래식을 하다보면, 장안성에 가는 경우가 꽤 있기 때문이기도 하고요.
2. 중국 황제에게 임무 받기
장안성 중앙에는 '중국 황제'를 알현(?)할 수 있는 황궁이 있답니다. 레드 카펫을 따라 황궁에 들어가 보세요. 그리고 황제에게 말을 걸면 임무를 받을 수 있는데, 캐릭터의 레벨이나 승급 단계에 따라 임무 내용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승급을 하지 않았다면 '강시'를 처치하는 임무가 주어지고, 더 높은 승급 단계면 '선비족'이나 '흉노족'을 잡으라는 임무로 바뀔 거예요.
* 한정 미션을 클리어 하기 위해서는 황제 임무를 '1회'만 완수하면 됩니다!
* 중국황제임무(황퀘)는 일일 완수 횟수가 최대 20회로 제한되어 있어요. (바람의나라 클래식 기준, 매크로 차단)
3. 지정된 몬스터 처치
임무를 받았다면 바로 사냥을 하러 갑시다.
해당 몬스터가 등장하는 지역으로 이동해서 한 마리를 처치하면 임무 완료 조건이 충족돼요.
- 강시 => 장안성 북동쪽 진시황릉입구. 좌표 203, 38
- 선비족 => 12지신의유적 > 압록강 > 국경지대 12시 방향의 선비족으로 이동
- 흉노족 => 장안성 북쪽에서 만리장성을 따라 왼쪽으로 이동
4. 장안성으로 복귀 후 완료 보고
몬스터를 처치했다면 다시 황제에게 돌아가야 합니다. 이때 미리 준비한 '장안성비서'를 사용하면 편해요.
비서를 사용해 장안성으로 바로 이동한 뒤, 황제에게 말을 걸면 임무를 완수할 수 있어요.
보상으로는 해당 몬스터 경험치의 5배와 함께 장안성비서를 1장 받을 수 있어요.